휴대폰소액결제현금 Secrets

그럼 이렇게 각종 메뉴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 여기서 살짝 내려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 콘텐츠 이용료를 선택하자.

그런데, 어떤 사이트에 들어가면 이런 사용자 후기 글도 없고 달랑 업체 홍보글과 카톡이나 기타 메신저 아이디만 적어놓고 현금화 수수료 싸게 해준다고 연락하라는 곳들이 많습니다.

애물단지 문화상품권 현금으로 교환하기 사용하지 않는 문화상품권이 있다면 그대로 썩혀두기 보다는 차라리 모바일 캐시를 충전하거나 현금으로 교환해서 사용하는 것이 더 이득일텐데요.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가 타 업체 대비 저렴한 것은 물론이며,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기 구글결제 매입 때문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 통장 등을 양수한 자(불법업자) 뿐만 아니라 양도한 자(피해자)도 형사처벌 대상에 해당되어 벌금 등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음

② 작업대출은 공‧사문서 위‧변조로 이루어지는 사기행위이므로 대출신청자도 공범으로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다.

- 재직증명서, 소득증빙서류 등 공‧사문서를 위‧변조하여 금융회사에 제출 후 대출을 받은 경우 작업대출업자 뿐만 아니라 대출신청자도 형사처벌* 대상이다.

여기 상품권 수수료 굿;; 다른곳에서 수수료 너무 가져가는거 같아서 찾아보다가 여기서 하네용ㅎㅎ

그리고, 믿을만한 업체라면 해당 업체에 전화나 카톡 등으로 실제 상담을 받아보고 휴대폰 결제 현금화를 진행한다면 사기 당하는 일은 거의 없지 않을까요?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really should overview the safety of your connection in advance of continuing. Ray ID: 794a5f7478048c8a

마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상품 후기를 먼저 읽어보는 것과 비슷한 이치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휴대폰소액결제현금 Secrets”

Leave a Reply

Gravatar